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리엔트 오더블유씨 나만의 루틴메이커 사용후기 공부타이머

by 꼬까손 2022. 5. 8.

안녕하세요. 꼬까손입니다.

바보사랑 앱에서 스톱워치타이머를 9900원에 할인을 하길래 마침 필요하기도 했고 적립금도 있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바보사랑앱에서 매일 출석 체크하시면 한 달에 2천 원씩 적립금 주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OWC제품인데 사실 처음 들어봐서 검색을 해봤는데 후기가 많이 없더라고요.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고 적립금으로 살 거기 때문에 더 찾아보지 않고 구매했습니다.

 

제품명은 오리엔트 오더블유씨 나만의 루틴 메이커!입니다.

AAA 배터리 2개로 작동되는데 배터리가 기본 구성이라서 좋았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블루, 민트로 총 4가지 색이고 저는 블루를 선택했습니다. 사진보다 채도 낮은 차분한 블루라서 색 조합이 좋습니다.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사이즈에 무광이라 클래식하면서 디자인이 심플해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입니다.

버튼 옆에 그림이 그려져 있어 알아보기가 쉽고 조작방법도 간단합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디데이, 시계와 날짜, 타이머 및 스톱워치 기능이고 아래쪽 사진에 보이는 오른쪽 부분에는 화면 잠금과 소리를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타이머를 사용할 때 무음이어도 화면에 불빛으로 시간이 종료되었음을 알려주게 설정할 수 있어 조용한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START/STOP버튼은 눌렀을 때 소리가 크지 않아 이 역시도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전면 부분은 버튼이 3개로 심플하면서 버튼의 크기가 작지 않아 누르기 편했고 리셋 버튼이 표시되어 있어 헷갈리지 않아 좋았습니다.

시간이 보이는 화면이 조금 더 밝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경사가 있어서 보기에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약 3달간 사용했을 때 크게 단점이 없는,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스톱워치 타이머를 찾고 계신 분 들은 참고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